알림마당

Notice
CTP 소식

TIPA 원장 및 충청 강원권 TP원장 간담회

  • 작성자 : 최예원
  • 작성일 : 2024-04-12
  • 조회 : 468
충남테크노파크에서 TIPA·충청·강원권 TP 간 간담회 개최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서규석/이하 충남TP)‘TIPA-충청·강원지역 테크노파크 간담회11일 충남TP 천안밸리 종합지원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TIPA-충청·강원지역 테크노파크 간담회는 중소기업 기술개발 전문기관인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하 TIPA)충청·강원지역(충남, 충북, 대전, 세종, 강원) 테크노파크 간 상호 협력 강화 및 지역 정책 의견수렴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회의에는 TIPA 김영식 원장 및 충남TP 서규석 원장, 충북TP 오원근 원장, 대전TP 김우연 원장, 세종TP 윤석무 정책기획단장, 강원TP 허장현 원장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간담회 진행 후 충남TP BMS(Battery Management System), 혁신공정센터 등 지역혁신기관 시설을 견학했다.

 

간담회에서는 TP의 지원기능과 역할 강화를 위한 정책에 대한 논의와 지역별 주력산업 및 TP경영실적 평가 효율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어 충남도 소재 우수 중소기업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기업의 현장 라인투어를 진행했다.

서규석 충남TP 원장은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TP의 역할과 목적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간담회 자리를 만들 수 있어서 매우 뜻깊다논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중앙, 지역 간 협력을 강화하여 현안에 대응하고 중소기업을 위한 실효성 있는 지원 사업을 잘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아산시 조일교 부시장 재단 방문
다음글 2024년 CTP 지역사회공헌 봉사활동